공지사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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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 ※ 협회 사업소식, 그룹홈 관련정보, 공모사업안내, 각종 복지관련 소식 등을 게시합니다.

부산광역시아동청소년그룹홈협회 직원 채용 공고

관리자
2024-11-27
조회수 24

사단법인 부산광역시아동청소년그룹홈협회 2024년 제1차 직원 채용 공고문

 

 

공고 제2024- 001호

 

사단법인 부산광역시아동청소년그룹홈협회

직원 채용 공고

 

사단법인 부산광역시아동청소년그룹홈협회는 가정해체, 방임, 학대, 결식 등으로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이 미래의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양육, 보호, 상담, 교육 및 자립지원 등을 제공하는 부산의 아동·청소년 공동생활가정을 대표하는 단체입니다. 우리 협회와 함께 할 직원 채용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유능한 인재의 많은 관심과 응시 바랍니다.

 

 

2024년 11월 27일

 

사단법인 부산광역시아동청소년그룹홈협회장

 

 

□ 채용정보

❍ 채용인원 : 정규직 1명

※ 수습기간 : 3개월(수습기간에도 동일 급여 지급)

 

❍ 주요업무

- 협회 사업 기획 및 진행

- 협회 예산집행, 회계업무

- 협회(법인) 이사회, 총회 관련 업무 수행

- 협회 홈페이지 관리, 협회 및 그룹홈 홍보

- 후원자 및 외부자원개발 관리

- 후원금 및 후원물품 배분

- 그 밖의 협회 전반적인 필요업무 등

※ 협회의 업무계획에 따라 세부 업무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❍ 지원자격요건

- 사회복지사 2급 이상 소지자

- 지역‧성별‧연령 : 제한없음

- 다음의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

①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(법 제35조의 2제2항)

② 범죄 및 성폭력범죄 조회 시 결격사유가 없는 자

③ 지방공무원법 제31조의 규정 및 내부규정에 준하여 결격사유가 없고, 기타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

※ 결격사유 해당 시 합격 및 고용 취소

- 우대사항 : 컴퓨터 관련 자격증, 사회복지시설(단체, 기관) 업무 경력, 운전면허 소지자(실제 운전 가능자)

 

 

❍ 근무조건

- 근무시간 : 9시~18시, 주5일 근무

- 급여수준 : 2025년 기준 최저임금 지급(세전 월 2,096,270원)

- 복리후생 : 건강보험, 고용보험, 산재보험, 국민연금, 퇴직연금

 

❍ 근무지 : 부산 동래구 낙민로 25, 505호 부산아동청소년그룹홈협회


□ 전형일정

❍ 채용공고기간 : 2024년 11월 27일(수) ~ 2024년 12월 15일(일) (19일 공고)

❍ 서류접수기간 : 2024년 11월 27일(수) ~ 2024년 12월 15일(일) (19일 공고)

❍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: 2024년 12월 20일(금), 협회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

❍ 면접일정 : 서류 합격자에 한해 추후 안내 예정

❍ 합격자 발표 : 추후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

❍ 근무 시작일 : 2025년 2월 3일(월)

※ 전형일정은 협회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※ 1월 중 업무 인수인계 기간 있음

 

□ 접수방법

❍ 이메일 접수(bsghsoc@naver.com) 또는 등기우편·방문접수(12/15(일) 도착분에 한함)

❍ 관련 증빙서류는 스캔 후 PDF파일로 첨부

 

□ 제출서류

❍ 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, 개인정보동의서 각 1부(협회 소정 양식)

❍ 최종합격자에 한해 경력증명서, 졸업증명서, 자격증 사본(해당자에 한함) 등 필요서류 제출

 

 

□ 기타사항

❍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.

❍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❍ 기타문의 : 051-711-1181, 담당자 : 정효주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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